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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천시 탁월한 민원응대와 행복한 감정관리 공직자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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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김영국 기자 작성일 22-07-27 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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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민원서비스문화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1).jpg

 

이천시(시장 김경희)26일 이천시 민원업무담당 공직자를 대상으로2022년 민원서비스문화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친절교육은 김향미 강사(더 행복한 파트너스 대표강사)를 초빙하여 탁월한 서비스문화 형성을 위한 Win_Win서비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시대 흐름에 따라 다양해지고 복잡한 이해관계의 민원 환경에서 공직자와 민원인간의 관점차이를 해결 하고자, 친절 민원서비스 역량강화를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교육의 중점적인 주제는 탁월한 민원응대와 행복한 감정관리 등에 대해 다뤄졌다. 

 

이천시청 민원업무 담당직원 총 200여명이 참석하여, 친절 민원서비스에 대한 공직자 마인드 역량을 강화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천시 관계자는민선 8이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라는 시정목표에 따라 시민을 섬기는 마음으로친절행정을 최우선으로 삼고 친절을 생활화하여 적극적인 자세로 시민 감동을 실현하고 편안한 민원실을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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