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HOME > 문화예술
하남시, ‘나를 찾는 삶의 인문학’ 온라인 북토크 ‘김신회 작가’ 초청
오는 20일, 제49회 ‘나를 찾는 삶의 인문학’ 온택트로 진행
시민프레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10.15 11:29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하남시 나룰도서관은 오는 20일‘나를 찾는 삶의 인문학’ 온라인 북토크에 스테디셀러 에세이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의 저자인 김신회 작가를 초청한다고 밝혔다.    

 

김신회 작가는 십여 년 동안 TV 방송작가로 일하면서도 꾸준히 책을 썼고, 2008년 첫 책 ‘도쿄 싱글 식탁’을 낸 뒤 지금까지 ▲가장 보통의 날들 ▲서른은 예쁘다 ▲서른엔 행복해지기로 했다 ▲아무것도 안 해도 아무렇지 않구나 ▲아무튼, 여름 등 14권의 책을 출간했고 글쓰기 수업도 하면서 독자와 만나는 일을 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신간 ‘심심과 열심’에 담긴 이야기와 ‘심심한 일상, 에세이가 되다’라는 주제로 자기만의 글을 쓰고 싶은 이들에게 에세이를 쓰며 사는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택트로 진행하는‘나를 찾는 삶의 인문학’ 강연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 주시는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을 만나 보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나룰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031-790-6887)로 신청하면 된다.

박재철 기자
 

[ Copyrights © 2019 시민프레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